반응형
fun onTouchEvent(event: MotionEvent): Boolean {
when (event.action) {
MotionEvent.ACTION_DOWN -> {
downX = event.rawX
downY = event.rawY
}
MotionEvent.ACTION_UP -> {
val velocityX = event.rawX - downX
val velocityY = event.rawY - downY
if (Math.abs(velocityX) > VELOCITY_THRESHOLD || Math.abs(velocityY) > VELOCITY_THRESHOLD) {
if (velocityX > 0 || velocityY > 0) {
// fling to the right or down
} else {
// fling to the left or up
}
}
}
}
return true
}
VELOCITY_THRESHOLD는 fling으로 간주하기 위한 최소 속도를 말한다.
'Fundamental Notes > 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rbit MVI (0) | 2023.06.20 |
---|---|
RecyclerView Scrollbar Custum Thumb 만들기 (0) | 2023.06.16 |
Navigation drawer (0) | 2013.10.24 |
Button에 animation 적용하기 (0) | 2013.07.09 |
[Proguard] 라이브러리 난독화되지 않게 하는 방법 (0) | 2013.06.11 |